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써모스 마이 디자인 보틀 보온보냉병

내맘대로 꾸미는 마이 디자인 보틀

그동안 학교에 들고 다니던 보온병이 수명을 다해서 아이들에게 새 보틀이 필요했다.

코로나 시국이라 각자 물병이 어느 때보다도 반드시 필요하다.

며칠을 검색하다가 크기도 적당하고 가벼운 보온 보냉 물병을 찾았다. 

일단 무게가 정말 가벼웠다. 용량은 350ml 170g이라고 한다. 

앞번에 쓰던 보틀도 써모스 였는데 비교해 보면 훨씬 더 가벼웠다.

써모스는 이유식 때부터 썼는데 만족도가 높은 보온 보냉 기능을 가지고 있다.

아이들 가방에 넣고 다닐꺼라 가벼운 물병이라서 일단 만족스러웠다.

보온병을 받고 처음에 꺼냈을 때는 보틀 밖이 밋밋한 단색이다.

그런데 함께 동봉된 스티커가 있었다.

랜덤으로 들어 있다고 하는데 마침 아들이 좋아하는 강아지와 딸이 좋아하는 고양이가 있어서 즐거운 마음으로 보틀을 꾸몄다. 스티커 붙이기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딱이었다.

자음 모음 스티커도 있어서 이름도 붙일 수 있었다.

처음엔 밋밋하지만 마음대로 꾸밀 수 있는 스티커가 있다.
스티커는 랜덤. 자음모음 스티커가 있어서 이름을 만들어 붙일 수 있다.

신나게 스티커 붙이기를 했더니 내 맘대로 만든 이쁜 보틀이 완성되었다.

아이들은 스티커를 붙여서 좋고 나는 가벼운 보틀이라서 좋았다.

그리고 병뚜껑에 자동 열림 방지까지 되어 있어서 더욱 안심이었다. 

가끔 자동으로 뚜껑이 열려서 물이 샌 경험이 있어서 이것도 참 좋은 기능 같았다.

뚜껑에 부속도 거의다 분리가 되어 깨끗하게 세척도 가능하다.

이 보틀은 수명이 오래가기를... 바라본다.

완성된 마이 디자인 보틀